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콘스쿨 DSLR 스타트 과정

꽁's Pick Today

by 사랑지기 2018. 4. 10. 09:56

본문

정말 사진 열심히 찍어보겠다는 의지로 니콘스쿨을 신청했다

DSLR 스타트 과정
D7200으로 업그레이드 한지 어언 2년
아직도 손에는 D80이 익어있고
필수지침서인 메뉴얼은 장식만 되어있고 ㅋㅋ

새로운 모델 D7500도 나오고 ㅋㅋㅋ

내껀 구 모델이 되어버렸고. 에효. ㅜㅠ

메뉴얼은 반정도 읽다가 살포시 덮어놓았다 ㅋㅋ

그래서 선택한 수업이 요것ㅋㅋ

총 2시간씩 4회로 구분되고
토요일 2회, 일요일 2회 - 2시 ~ 6시까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내가 잘 모르던 ~
개념도 잘 안섰던 노출, 조리개, 셔터스피드 그리고 각종 버튼들의 의미를 알아버렸다 ㅎ

이제 열심히 해 보아야 겠어욤 ㅎㅎ

이 봄에 꽃이 지기 전에~

열심히 실습해서 찍업하야겠당 ^^.

게으름뱅이 팟팅.

포스코 건물에 있던 수족관이 예뻐 찰칵~ 찍어보았지요.

상어~ 두마리도 찰칵 ~ 담겼지요.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