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정역 맛집) THE 통닭

꽁's 오늘은...

by 사랑지기 2017. 9. 5. 09:20

본문

​금정역에서 내맘에 쏙드는 닭집을 발견했다

내가 좋아하는 닭에다가 ... 맛있기까지 하다 ㅋㅋㅋㅋ

 

깨홀~ ㅎㅎㅎ

 

금정역 4번출구 → 세븐일레븐  골목을 끼고 쭈욱 직진 ( 직진하다 보면 새마을식당 방면 ) 50m 전후→ 놀이터 올라가는 쪽에

조그만 정사각형 간판이 있다.

빨간 색으로 찬란하게 쓰여있는 'THE통닭' ㅋㅋㅋㅋㅋ

 

나도 두번째 방문

첫번째는 내 돈내고 먹고 두번째인 오늘은 넘의 돈으로 먹을꺼다 ㅋㅋ

그래서 더 맛있나?ㅋㅋㅋ

 

메뉴는 통닭 + 윙봉 14조각 = 19,000 ( 추가비용 1,000원 내면 마늘간장으로 변경 )

나는 간장통닭 애정해 ㅋㅋㅋ

 

배가 너무 고팠어.. 그래서 순간 클리어 해버렸지..   맥주 500 한잔 과 함께 ^^

셋이 먹기엔 좀 부족한 듯 하여 골빈만두를 시켰지

골뱅이 파무침에 튀김만두가 똬악~ ㅋㅋ 지금도 츄릅~ 하고 있어염 ㅋㅋㅋㅋ

 

아.. 앞으로 금정에서 먹는 닭은 무조건 이  집 ..

내가 좋아하는 뽀인트 ㅋㅋㅋ

1. 가격이 참 착해서 감사해요 사장님. ( 통닭한마리 11,000  인가 ^^)

2. 작지도 크지도 않지만 한 입에 먹기 좋고, 촉촉한 속살이 너무 감사해요 사장님

3. 찬란한 닭발튀김 서비스도 감사해요 사장님 ( 닭발튀김메뉴 따로 있나요? 만들어주세요 ㅋㅋ)

4. 골빈만두 이름도 맘에 들지만 맛이 더 맘에 드러요 ㅋㅋ

5. 나머지 메뉴는 먹어보고 다시 얘기해보겠음ㅋㅋㅋ

 

 

사진 1. 아름다운 마늘간장통닭 , 닭발튀김 자태 보소 ~ㅋㅋ 알흠답.... 소 ㅋㅋ

 

사진 2. 애정하는 윙&봉 14조각은 따로 나왔엉  기름기가 빠져서 먹기 좋은 ㅎㅎ ㅎ

사진 3. 골빈만두의 자태... 저 파무침에 골뱅이를 포옥 ~ 감싸서 만두랑 같이 먹어바 ㅎㅎㅎㅎ  츄릅~

사진 5.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다웠다 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