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계맛집)호계신사거리 벌교꼬막

꽁's 오늘은...

by 사랑지기 2017. 1. 31. 18:29

본문

호계신사거리 뱅뱅 상가 뒤쪽으로 50m정도 들어가면

그 이름도 찬란한 '벌교꼬막' 집이 있네요

 

저도 두번 방문해봤지만 ...

계속 가고 싶은 곳이에요

 

내 자리도 내가 만들고

내 돈내고

내 손으로 까먹고

ㅋㅋㅋ

 

막걸리를 부르는 맛집 ㅋㅋ

 

두번째가서 딱새우 까먹다가 손가락 구멍날 뻔 했지만

맛있으니까~ ㅋㅋㅋㅋ

 

다음엔 다른 메뉴 섭렵하러 가봐야겠어염

술값보다 안주값이 더 나오는 요~~상한 집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