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모바일. 음.

꽁's 오늘은...

by 사랑지기 2015. 1. 22. 11:43

본문

​나도 아이폰6 플러스로 갖고 싶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압박이었다.

기계값도 그렇고 통신사들 약정사항들도 그렇고.

넘흐 비싸서 부담스러웠는데 ~ ㅎㅎㅎ

생일 선물 겸으로 신랑이 사라고 윤허~ 해주셨지 ㅋㅋ

기계값 중 50마넌은 대신 주기로 하고 짜잔 ~ 구입해서 받았지 ㅋㅋ

그런데 그 다음 개통이 문제구나. 어디로 할까 하다가 헬로모바일로 옮기셨다

반값유심31요금제로 쓰기로 하고..

 

여기서 나의 첫번째 시련은 시작됐다..

원래 SK 3G 무제한(4S) 쓰다가 무작정 헬로모바일 신청 ㅋㅋ 유심 도착하고 바빠셔 몇일 그냥 지냈더니

친철하게 자동개통해주셔서 ㅋㅋ 난 헬로모바일 이용자가 되었지 ㅋㅋ

뽐뿌나 다른 게시판에서도 다들 기기등록을 먼저 하라길래

서안양 KT올레프라자를 가서 얘기했더니 모른단다. 아니 정확하게 해줄 수 없단다.

내가 KT고객도 아니어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나 뭐라나.. 그래서 허탕치고 사무실로 복귀  ( 내 배는 한끼를 못드시고  ~ ㅠㅜ )

 

이런 저런 방법을 찾아보다가 안되겠다 싶어 선불유심을 사서 끼워보자 했다.

본인이 직접 가야한단다 쩝.

그래서 다시 안양 KT올레를 갔다  역시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그런데 대기시간이 1시간이란다

점심시간에 잠깐 나온건데 이게 뭥미...

안되겠다 싶어 포기하고 사무실로 복귀하기 전.. 혹시나 하는 맘에 평촌 KT 대리점에 들러서 선불유심 판매하냐고 했더니.

한단다..

내 상황을 얘기했더니 신분증이랑 폰 달라고 해서 줬더니 기기명은 등록해주셨단다

꺄홀~ 쾌재를 부르고 ㅋㅋ ( 대리점은 이렇게 해주는데 올레플라자는 왜 안된다 모른다 못한다 일까.. 음 )

아마도 나를 대응해주셨던 그 분이 기계등록을 신경써서 해 주신것 같아.. 울트라 캡숑파워짱 감사하다.

( 그분 말씀은 내가 산 공기계를 중고기계로 등록해서 신규로 등록하면 사용은 가능하다고 하던데..

그건 다시 알아보고 오겠다고 해서 기기등록까지 마치심 ㅋㅋ )

 

기기명등록된거 확인하고 VOLTE사용이 되나 했는데 ㅋㅋㅋ 통화시는 3G로 바뀌는 신공을 ㅋㅋㅋ

헬로모바일에서 전화해서 현태 상태를 확인해달라고 했더니..

먼제 애플에 연락해서 멀티000을 먼저 신청하고 그래도 안되면 봐주겠단다.

아이쿠 이렇게 고맙고 황송할 때가.. 그대가 먼저 현재 상태 확인해주시면 안되냐고 했더니 먼저 애플에 문의하시란다

이런 핑퐁치는 나븐 000!!!

계속 꼬장부리니 신분 확인하고 현태 상태 확인해주시는 친절한 서비스에 눈물이 납니다 네

 

인터넷 이리저리 디벼보니

설정 --> 셀룰러 --> LTE활성화 --> 음성 및 데이터 선택...

하고 바꾸니 통화 시 에도 LTE 떠주신다 ㅋㅋ

 

자자.. 앞으론 절대 이러지 말자 ㅋㅋㅋ

차라리 현재 쓰는 통신사에서 기기변경 하고 ~ 갈아타는게 어디가서 문의도 안하고 시간도 안버리고 제대로 쓸수 있는것 같다 ㅋㅋ

아님 그냥 SK나 KT 쓰면 될듯..

 

근데  KT 올레플라자 사람들은 해주시 싫어서 안해주는 걸까 ? 정말 몰라서 못해주는 걸까?

별정이라고 무시당하는 듯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