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맘대로 꽃꽂이

꽁's 오늘은...

by 사랑지기 2018. 4. 6. 14:40

본문

고속터미널에 병원갔다가 3층 꽃상가에 들렀지요

정말 꽃이 온세상에 펼쳐져 있는 것 같았지욤.

눈은 꽃에, 코는 향기에 취해
둘러보다가 결정을 못하고 ㅎㅎ

봄날에 예쁘게 어울리는 후리지아와
이름까먹은 2가지 꽃과 ㅎㅎ

내가 그린 꽃병에 예쁘게 담아놨더니
오잉~ 나름 운치있다 ㅎㅎ


그래서 나도 오늘부로
1일차 꽃꽂이중ㅎㅎ

향이 거실안에 퍼져서. 기쁜오늘...

미세먼지도 없는 파란하늘과 벚꽃 구경하고싶은 휴가날인데 ㅋㅋ
오늘하루도 이렇게 지나간다...


기쁜오늘 ~ 유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