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동 그집...일본 라멘을 드시겠다면 후우후라멘(夫婦。ふうふらめん) 

꽁's 오늘은...

by 사랑지기 2011. 1. 12. 14:15

본문


저녁을 일본식 라멘을 드시겠다고 하시면... ^^
사당동 후우후라멘(夫婦。ふうふらめん) 추천이요 ^^

목적 : らめん식사를 위한 가게。。
규모 : 4인용테이블3개, 2인용테이블 2개, 주방 창문 앞 바로 전체 20~25명 내외 수용가능
가격 : 라멘 식사 7,000원 / 라멘정식 및 그외 튀김류 10,000
찾아가기 : 사당역 6번 출구 100m 정도 직진하면 르미에르건물있는 골목으로 좌회전 ~해서 20m 정도? ^^

술을 파는 곳이라기 보다는 식사를 판매하는 그 곳입니다.
후우후(ふっふー夫婦)라는 말은 부부라는 말이지요.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가게라는 말일거 같긴해요
라멘 한개는 식사용으로 아주 훌륭합니다
맛과 양 면에서 ^^

라멘 한개씩 먹고 모듬튀김먹었더니 배가 터질려고 하더라고요 ㅋㅋ
다음엔 라면 한개에 모듬튀김 그리고 아쯔깡을 먹어줘야겠어요 ^^

♬ 가게 전경이랍니다 ^^

♬ 가게 안 바 위의 장식품들..

♬ 가게 안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풍기네요..
왠지 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 ^^

♬ 일본품의 장식품들

♬ 돈코츠슈우라멘

♬ 돈코츠후우후라멘

♬ 모듬튀김... 김치도 맛나더니 단무지까지 맛나더라고용 ^^


♬ 아쯔깡(뜨거운 술) 병이랍니다.  4,000원인가 3,000원 이었어요 ^^;;;

음~ 아마 뜨거운 잔술을 여기에 넣어주시는것 같아요
밥 먹고 3개나 먹었더니 아리아리 하더라고용 ㅋㅋ



♬ 서빙이랑 계산을 담당하시는 쥔장님께서 손수 만들어 파시는 비즈품 1,000원 이랍니다
솜씨가 참 좋으시더라고용 ^^ 핸드폰에 요렇~게 달아줬더니 핸드폰이 더 빛나보여용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