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용중) 나도 샀다 애플 펜슬 1세대 ... 이제서야

꽁's 도 사용중

by 사랑지기 2020. 12. 18. 20:24

본문



아이패드 프로 9.7 산지 4년 넘었는데
별 관심 없다가 ㅋㅋㅋㅋ
남표니가 쓰다가 내꺼라며 다시 주더라

이번에 공부하면서
패드를 활용해 봐야겠다 !!!! 하는 욕심에
애플펜슬 1세대 구입

패드를 사야하나 하다가....ㅋㅋㅋ
실은 욕망이지 다 ㅋㅋㅋㅋ


패드 사기엔 더 비싸고,
그나마 펜슬 하나 사서 써 보고 ,
활용도 좋으면

다시 고민해 보는 것으로 ..

그래.

물건 들일 때는
많이 고민 해 보자 !!!!

제발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