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먹거리) 한신포차

꽁's 오늘은...

by 사랑지기 2013. 4. 3. 09:09

본문

닭으로 만든 모든 음식을 좋아하는 지라~ ㅋㅋㅋㅋ

지금도 침이 꼴깍 ㅋㅋㅋㅋ

특히 닭발마니아 ㅋㅋ 마니마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닭님들 사랑하오 ㅋㅋㅋㅋ

 

안양1번가 에 위치한 '한신포차 안양점' 방문해주시다 ㅋㅋ

(알고보니 한신포차가 그 백사장님네 체인이었군 ㅋㅋ )

 

매콤함은... 그 옆집 열불닭발보다 강하지만

깊이감은..  그 옆집 열불닭발이 나은 듯 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 ㅋㅋ

 

그치만  이 많은걸 다 먹고.. 저렇게 주먹밥 한덩이 남겨주는 쎈쑤 ㅋㅋㅋ

주먹밥은 두 그릇을 시켜서  다 먹고 저거 하나 남았다는 뇨호호호 (^^)~*

 

암튼.. 맛나게 먹어서 지금은.. 똥꼬님이 살짝 매운정도 ㅋㅋㅋㅋㅋ

 

itistory-photo-1



itistory-photo-2



itistory-photo-3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